애플워치2 사고싶어요  이런 새 기계욕심....

 

 

애플워치는 계속 사고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애플워치2가 나오고 나서는 ㅠㅠ 더더욱 사고싶어요

근데 사실..

지금 웨어러블 밴드가 있기 때문에 ....

 

구지 안사도되고 .. 시계도 있어서 안사도되는데

그냥 단순 소유옥이겠죠 ..

시간이 지나면 가지고싶지 않아질거라 믿어요

 

 

 

애플워치2는 수영장에서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요즘 다이빙을 취미로 배우는데

수영장에서는 애플워치2가되도 다이빙이나 서핑

이런거는 하지 말라더라구요 ㅋㅋ

제대로 만들지 그럼 무슨의미인가 싶어서

사고싶은 욕구를 잠재움

 

그렇다고 다이빙 컴퓨터를 사기에는

너무나 비쌈... ㅋㅋㅋㅋ

 

 

 

뭐 무튼 .. 애플워치2는 ......

여전히 아니 애플시리지는 다 탐나요

이게 잡스의 계략이 아닐까 싶은데

 

아이패드는 제가 정말 사도 쓸데없는데

그냥 가지고싶은 마음인 것 처럼..

애플워치2도 그렇겠죠 ..? ㅋㅋㅋㅋ

 

 

 

안살거에요

그냥 가지고 싶을 뿐..

애플워치2 이쁘긴 하다만 .. ㅎㅎ

 

 

오늘도 이렇게 앱등이의 하루는 시작되나 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귯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