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신기한 정보를 알았어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대부분은 수면시간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수면 시간이나 장소는 큰 영향이 없다고해요

 

 

자기 전 내가 무슨생각을 하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에 읽었는데

 

대부분 크리스마스나 생일 여행전날

일찍일어나고 아침에 일어나도 피곤하지 않죠

전부 심리적인 요인이라고 해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이유는 그 전날 아

내일 또 출근이네 몇시간이나잘 수 있지?

이런 생각이

 

일어나자마자 나의 몸을 피로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내일 아침을 조금 더 열정적이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생각을 하면서 잠드는게 좋다고 해요

 

 

 

실제로 이 방법으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이유가

잠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많은 변화를 만든

사람들이 많다네요 ....

일찍일어나는 쉬운법은 생각의 차이라는거 ~~~

ㅋㅋ전날 못먹은 음식

낼 아침에 일어나서 먹어야지 하면

일찍 일어나는것 처럼 ㅎㅎ

 

일찍일어나는 쉬운법 !!!!!!! 해봅시다 우리 ^^

블로그 이미지

귯걸

,